주요채용

주요채용

[지족역/KB국민카드 대전고객센터] 정보변경, 결제문의 등 인바운드상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 (1.♡.247.64) 작성일18-03-24 12:11

본문

[지족역/KB국민카드 대전고객센터] 정보변경, 결제문의 등 인바운드상담
채용형태 정규직 채용인원 00명
성별 성별무관 마감일 01월 17일(목)
연령 연령무관 직종 상담(인바운드)
근무지 1호선 지족역 지역별 대전시 유성구
담당자 HR사업부 이메일 eyjung@inconnect.co.kr


HDS_IDJOANNEHONG_FD201709011016913864F98
[KB국민카드 인바운드 상담]
대전고객센터 상담사
모집


【상세요강】

1. 모집내용
1. 모집내용
가. 모집분야
hn -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
나. 업무내용
hn - kb국민카드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
hn - 고객정보변경, 결재내역/예정금액 문의 상담 등
다. 채용인원
hn - 00명
라. 자격요건
hn - 경력/성별무관
hn - 초보자/기혼자 가능
hn - PC활용 가능자 / 고객상담 마인드 소유자
hn - 발음이 정확하고 밝은음성의 소유자

2. 근무조건
2. 근무조건
가. 근무시간 및 장소
hn - 월~금 평일근무/ 주40시간
hn * 09:00~18:00
hn - 대전시 유성구 지족동 839번지 kb국민은행 대전콜센터
hn-- (지족역 1번출구 바로 앞)

나. 급여조건
hn * 고정급여 : 1,745,150원~1,880,000원
hn * 인센티브 : 50,000원~최대 400,000원(평균 25만원)
hn * 정착지원금 : 입사 후 6개월근무 시 300,000원 별도지급
hn * 각종 프로모션 진행(경력대상 최대120만원, 신입대상 최대70만원)
hn * 타 기관 콜센터 경력인정(급여반영)

다. 복리후생 :
hn - 4대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
hn - 연차휴가,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
hn - 명절선물, 생일자선물, 사내동호회 운영
hn - 자녀학자금 지원, 사내 임직원몰(AK, 신세계)
hn - 상조회 운영(가입시) 및 기타 규정된 복리후생
hn - 무료주차 가능

3. 지원방법
3. 지원방법
가. 서류마감 : 01월 17(목) 마감
나. 면접일정 : 01월 18일(금) 오후 3시
다. 교육일정 : 합격자 개별통보 / 평일 15일간 / 교육비 일 40,000원
라. 문 의 처 : HR사업팀
라. 문 의 처 : T. 02-6419-5852 / 010-8944-4493
라. 문 의 처 : E-mail. eyjung@inconnect.co.kr
온라인 이력서 작성 개인 이력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