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채용

주요채용

[라이나생명 소비자보호센터] - 인바운드 민원처리업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 (1.♡.247.64) 작성일18-03-24 12:43

본문

[라이나생명 소비자보호센터] - 인바운드 민원처리업무
채용형태 정규직 채용인원 00명
성별 성별무관 마감일 01월 16일(수)
연령 연령무관 직종 민원(인바운드)
근무지 3호선 안국역 지역별 서울시 종로구
담당자 HR사업부 이메일 eyjung@inconnect.co.kr


HDS_IDJOANNEHONG_FD201901111017407114EAD
[소비자보호센터/안국역]
라이나생명 민원상담사 채용


【상세요강】

1. 모집내용
1. 모집내용
가. 모집분야
hn - 인바운드 민원상담
나. 업무내용
hn - 소비자보호센터
hn - 인바운드 상담시 발생된 민원업무 처리 및 기타업무
다. 채용인원
hn - 00명
라. 자격요건
hn - 성별무관/경력무관
hn - 고객상담 마인드 소유자
hn -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

2. 근무조건
2. 근무조건
가. 근무시간 및 장소
hn * 주 5일 근무 (평일근무)
hn - 09:00~18:00
hn -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88(운니동 98-5)
hnn (안국역 4번출구- 나와서 뒤돌아 5분정도 직진 오른쪽 방면 삼환빌딩 13층)

나. 급여조건
hn [월평균 180~200만원]
hn ■ 1~2개월 : 고정급 1,750,000원 + 인센티브 최대 50만원
hn ■ 3~4개월 : 고정급 1,800,000원 + 인센티브 최대 50만원
hn ■ 5개월~ : 고정급 1,850,000원 + 인센티브 최대 50만원

다. 복리후생 :
hn - 4대보험, 퇴직금, 연차, 경조사 지원, 산전후 휴무
hn - 의료비 할인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경조금 지급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우수장례용품 지원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특별휴가(장기근속 및 우수사원 포상휴가)
hn - 휴게/휴양 시설 지원
hn -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,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
hnn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

3. 지원방법
3. 지원방법
가. 서류마감 : 01월 16일(수) 마감
나. 면접일정 : 01월 17일(목) 오후 2시
다. 교육일정 : 1/28(월)~ / 평일 11일간 진행 / 09:00~18:00 / 교육비 일 40.000원
라. 문 의 처 : HR사업부
라. 문 의 처 : T. 02-6419-5852/ 010-8944-4493
라. 문 의 처 : E-mail. eyjung@inconnect.co.kr
온라인 이력서 작성 개인 이력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