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/안내데스크] 사원 채용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(119.♡.130.140) 작성일17-03-11 13:28본문
[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여주점/안내데스크] 사원 채용 |
---|
채용형태 | 정규직 | 채용인원 | 0명 |
---|---|---|---|
성별 | 성별무관 | 마감일 | 10월 10일(목) |
연령 | 연령무관 | 직종 | 안내데스크 |
근무지 | 경기 여주시 | 지역별 | 경기 여주시 |
담당자 | HR사업부 | 이메일 | eyjung@inconnect.co.kr |
[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/여주점] 안내데스크 직원 채용 |
【상세요강】 1. 모집내용 1. 모집내용 가. 모집분야 hn - 안내데스크 나. 업무내용 hn - VIP고객대상 단순문의 응대 hn - 상품권판매, 유모차대여, 핸드폰충전 등 다. 채용인원 hn - 각 00명 라. 자격요건 hn - 밝고 친절한 대면서비스 가능자 hn - 출/퇴근 가능자 hn -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2. 근무조건 2. 근무조건 가. 근무시간 및 장소 hn [365센터/주7일 중 주5일 근무] → 휴일근무시 대체휴무 지급 hn - 오전 10:00 ~ 19:00 / 오후 12:00 ~ 21:00 hn - 동절기/하절기 근무시간 다름 hn -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360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안내데스크 나. 급여조건 hn - 월 185만원 hㅜn ⇒ 유니폼 제공 및 세탁비 별도 지급 다. 복리후생 : hn - 4대보험 가입 및 기타 규정된 복리후생 3. 지원방법 3. 지원방법 가. 서류마감 : 10월 10일(목) 오후 3시 마감 나. 면접일정 : 10월 11일(금) 오후 2시 예정 [면접시간 개별통보] / ※면접시 이력서 지참 必 다. 교육일정 : 면접합격자 개별통보 / 입사 후 업무교육 진행예정 라. 문 의 처 : HR사업부 라. 문 의 처 : T. 02-6419-5852 / 010-8944-4493 라. 문 의 처 : E-mail. eyjung@inconnect.co.kr [이력서 반환서류안내]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,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(전자우편,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.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