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채용

주요채용

[평일근무(연장X)/인터파크 쇼핑부서] 주문,배송,결제 관련 인바운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 (1.♡.247.64) 작성일17-04-15 22:37

본문

[평일근무(연장X)/인터파크 쇼핑부서] 주문,배송,결제 관련 인바운드
채용형태 정규직 채용인원 00명
성별 성별무관 마감일 12월 04일(수)
연령 연령무관 직종 상담(인바운드)
근무지 7호선 남구로역 지역별 서울시 구로구
담당자 HR사업부 이메일 eyjung@inconnect.co.kr


이미지

[인터파크 쇼핑부서]
인바운드 상담사 모집


【상세요강】

1. 모집내용
1. 모집내용
가. 모집분야
hn -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
나. 업무내용
hn - 상품문의, 결제, 주문, 배송, 교환등
hnnn쇼핑몰 이용관련 상담
다. 채용인원
hn - 00명
라. 자격요건
hn - 성별,연령 무관
hn - 초보자 가능
hn - 밝은음성의 CS마인드 소유자
hn - 고객센터 경험자 우대

2. 근무조건
2. 근무조건
가. 근무시간 및 장소
hn - 주 5일근무 (평일근무/주말, 공휴일 휴무)
hn - 09:00~18:00 연장근무 없음!
hn -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97-12 드림마크원빌딩 2층
hn-- (7호선 남구로역 1번출구 5분이내/ 2호선 구로디지털역 7분이내)

나. 급여조건
hn - 1~3개월 : 1,846,000원
hn - 4개월이후 : 1,846,000원 + 인센(0~20만원) = 평균급여 월 195만원

다. 복리후생 :
hn - 4대보험, 퇴직금, 연차, 경조사 지원, 산전후 휴무
hn - 의료비 할인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경조금 지급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장례용품 지원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특별휴가(장기근속 및 우수사원 포상휴가)
hn - 휴게/휴양 시설 지원
hn -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,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
hnn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

3. 지원방법
3. 지원방법
가. 서류마감 : 12월 04일(수) 오전 10시 마감
나. 면접일정 : 12월 04일(수) 오후 2시 30분
다. 교육일정 : 12/5(목)~12/12(목) / 평일 6일간 / 09:00~18:00 / 교육비 일 35,000원
라. 문 의 처 : HR사업부
라. 문 의 처 : T. 02-6419-5852 / 010-8944-4493
라. 문 의 처 : E-mail. eyjung@inconnect.co.kr

[이력서 반환서류안내]
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,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(전자우편,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.)
온라인 이력서 작성 개인 이력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