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채용

주요채용

[강남역/평일근무] 삼성생명 IT서비스데스크 상담사 채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 (112.♡.223.19) 작성일17-03-10 11:08

본문

[강남역/평일근무] 삼성생명 IT서비스데스크 상담사 채용
채용형태 정규직 채용인원 00명
성별 성별무관 마감일 10월 07일(수)
연령 연령무관 직종 상담(인바운드)
근무지 2호선,신분당선 강남역 지역별 서울시 서초구
담당자 HR사업부 이메일 eyjung@inconnect.co.kr


HDS_IDJOANNEHONG_FD201903251017467512576
[삼성생명 IT서비스 데스크]
정규 상담사 모집

【상세요강】

1. 모집내용
1. 모집내용
가. 모집분야
hn - 인바운드 상담
나. 업무내용
hn - 삼성생명 임직원 및 설계사들이 사용하는 전산프로그램 오류안내 및 원격지원
hn - 사용방법 문의에 대한 유선안내 및 원격지원
hnnn(안내내용: 보험/IT)
다. 채용인원
hn - 00명
라. 자격요건
hn - 연령/성별무관
hn - 발음이 정확하고 밝은 음성의 소유자
hn - 콜센터 경력 필수
hn - IT관련 경력 우대

2. 근무조건
2. 근무조건
가. 근무시간 및 장소
hnn - 평일 주5일 근무
hnn - 스케줄 근무 [ 08:30 ~ 17:30 / 09:00 ~ 18:00 ]
hnn *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4 (삼성생명 서초타워) A동 9층
hnnnn (2호선,신분당선 강남역 8번출구 지하철 연결)

나. 급여조건
hn * 고정급 1,896,000원 + 인센티브 @
hn * 시용 3개월 : 급여의 90% 지급
hn * 정착지원금 지급 : 입사후 2개월 근무시 20만원 / 3개월 근무시 20만원
hn * 고정급 : 기본급 + 기타수당 포함
hn * 근속에 따라 급여인상

hn [삼성생명 IT헬프데스크만의 혜택]
hn - 특별휴가 (연차 외 분기별 별도 부여)
hn - 명절 (설/추석), 근로자의 날 선물 지급
hn - 생일 선물 / 하계휴가비 지급

다. 복리후생 :
hn - 4대보험 및 퇴직금, 각종 경조사비 지급, 명절선물 지급
hn - 연차, 경조휴가 및 경조금, 출산휴가 등 운영
hn -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
hn - 진에어/에어부산 이용시 할인
hn - 생활안정자급 대출지원
hn - 각종 프로모션 및 우수사원(국내 및 해오연수, 단합대회 등)
hn - E-learning / 사이버대학 장학특전 / 자격증수당 지급
hn - 교육강사, CS리더, QA강사, 팀장, 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 진급 체계

3. 지원방법
3. 지원방법
가. 서류마감 : 10월 07일(수) 오후 4시 마감
나. 면접일정 : 10월 08일(목) / 오후 2시부터~ ★화상면접
다. 교육일정 : 10월 12일(월) / 입사 후 교육진행
라. 문 의 처 : HR사업부
라. 문 의 처 : T. 02-6419-5852 / 010-8944-4493
라. 문 의 처 : E-mail. eyjung@inconnect.co.kr

[이력서 반환서류안내]
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,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(전자우편,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.)
온라인 이력서 작성 개인 이력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