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구로역/근무시간선택/대규모채용] 그린카 고객센터 인바운드 정규직 상담사 채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 (106.♡.92.200) 작성일17-07-04 19:18 댓글0건

본문

이미지
[구로역/근무시간선택]
그린카 고객센터 정규직 상담사 채용


【상세요강】

1. 모집내용
1. 모집내용
가. 모집분야
hn - 인바운드 상담
나. 업무내용
hn * 그린카 카셰어링 고객센터 인바운드
hn - 차량 렌트 이용 안내
hn - 어플이용 상담 등 기본문의 안내
hn - 회원가입 절차안내
hn - 차량대여 및 반납 등 이용관련 안내

다. 채용인원
hn - 00명

라. 자격요건
hn - 남녀무관 / 경력무관
hn - 상담초보자가능
hn - 밝은음성 및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지자
hn - 고객센터 상담업무 경력자 우대

2. 근무조건
2. 근무조건
가. 근무시간 및 장소
hn * 주 5일 스케줄 근무 [월~일] / (주말/공휴일 근무 必)

hn * 주간파트 or 야간파트 中 선택1하여 고정근무
hn ① 13:00 ~ 18:30 / 30분 휴게시간 (실근무 5시간)
hn ③ 18:00 ~ 22:30 / 30분 휴게시간 (실근무 4시간)

hn -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413-9 코리아빌딩 7층
hnn (1호선 구로역 2,3번 출구 이용, 도보 4분)

나. 급여조건
hn ● 13:00 ~ 18:30 : 고정급 1,125,800원 + 인센티브 = 평균 130만원
hn ● 18:00 ~ 22:30 : 고정급 902,300원 + 인센티브 = 평균 100만원

다. 복리후생 :
hn - 4대보험, 퇴직금, 연차, 경조사 지원, 산전후 휴무
hn - 의료비 할인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경조금 지급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장례용품 지원(임직원 및 직계가족)
hn - 특별휴가(장기근속 및 우수사원 포상휴가)
hn - 휴게/휴양 시설 지원
hn -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,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
hnn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

3. 지원방법
3. 지원방법
가. 서류마감 : 06월 19일(금) 오전 10시 마감
나. 면접일정 : 06월 16일(화) / 18일(목) / 19일(금) 오후 3시 30분, 4시
다. 교육일정 : 6/22(월)~6/26(금) / 평일 5일간 교육 / 09:00~18:00 / 교육비 일 30,000원
라. 문 의 처 : HR사업부 한예진매니저
라. 문 의 처 : T. 02-6419-5851 / 010-2966-7007
라. 문 의 처 : E-mail. yj_han@inconnect.co.kr

[이력서 반환서류안내]
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,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(전자우편,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.)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0-06-24 11:17:40 주요채용에서 복사 됨]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